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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바우처시스템 제공인력 실명인증제도 도입 안내(2016. 6. 17. 시행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6-06-22 10:19
조회
826
 

 

2016. 6. 17.부터 '제공인력 실명인증제도'가 도입됨에 따라 각 제공기관에서 확인하셔야 하는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지해드립니다.


 

 

 

[기존 제공인력에 대한 조치사항]


① 전자바우처시스템 로그인 시 아래의 팝업창이 생성되는 제공기관에서는 기존 등록된 제공인력에 대해 '실명확인' 조치를 해주셔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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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전자바우처시스템 로그인 후, [제공인력관리]-[제공인력관리]-[제공인력 실명확인 및 계약해지]로 들어가셔서 정비 대상인 제공인력을 조회해주세요.

③ 조회되는 목록에서 제공인력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한 후 '실명확인'버튼을 클릭하여 실명확인 결과를 정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사망자는 사회보장정보원에서 6월 16일부로 일괄 계약해지 처리하였기 때문에 별도로 처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※ 실명확인처리는 1명씩만 가능합니다.

※ 외국인의 경우 성명을 반드시 영어 대문자로 입력해주시고, 띄어쓰기에 유의해주세요.

④ 제공인력의 정보가 올바르게 반영되었는지 한번 더 조회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→ 해당 제공기관은 6월 30일(목)까지 실명확인을 완료해주셔야 합니다.


     기한 내 완료되지 않은 제공인력은 7월 1일(금)부로 일괄 계약해지처리되어 단말기 결제가 불가능합니다.


     (7월 1일에 제공인력 계약해지 화면 오픈 예정이라고 함.)


 

 

 

[신규 제공인력에 대한 조치사항]


① 향후 신규 제공인력을 전자바우처시스템에 등록하는 경우 반드시 실명확인을 완료해야만 등록이 가능해짐.('실명확인'버튼 생성)

※ 실명확인 실패 시, 별도 팝업이 호출됨

② 반드시 사전에 등록 군·구에 제공인력 현황 변경신청을 완료한 다음, 전자바우처시스템에 등록해야 함에 유의 !

 


※유의사항※


전자바우처시스템 등록 외에 제공인력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 

보다 자세한 실시방법과 유의사항은 아래 첨부파일(매뉴얼)을 다운로드하시어 확인바랍니다.
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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